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
  • 홈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나사렛대학교
정보광장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주묻는질문
  • 묻고답하기
  • 자료실
  • 교육장 안내
  • 학습비 관련 안내
  • 포토갤러리
HOME > 정보광장 > 공지사항
글씨크기크게작게인쇄
공지사항

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 자체 직원 채용 공고

  • 작성자중간관리자
  • 작성일2019.02.20
  • 이메일testce@kornu.ac.kr
  • 조회수2593

나사렛대학교  평생교육원  자체 직원 채용 공고

 

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다음과 같이 자체 직원 채용을 공고하오니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.

 

1. 근무부서 : 평생교육원

2. 모집인원 : 1

3. 지원자격

  가 . 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(필수)

  나 .  평생교육사 자격증  소지자(우대)

  다 .  대학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업무 유경험자(본 교육원 근로생, 실습생 포함)(필수)

  라 .  기독교인(필수)

  마 .  파워포인트, 엑셀, 프로그램 등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우대

  사 .  상담능력 우수자 우대

4. 임용 (계약) 기간 : 1 (재임용 평가결과에 따라 재임용 가능)

5. 제출서류

  가 이력서

  나 자기소개서

  다 .  평생교육사 자격증 

  라 .  학력증명서

  마 .  경력증명서

  바 .  교회 재직증명서 

6. 전형방법 및 일정

  가 . 1차  서류전형 : 2월20일(수)~23일(토)  (서류전형 통과자 개별 공지)

  나 . 2 면접전형  :  2월26일(화) (합격자 개별통지)

7. 서류제출처 :  창학관  601호 평생교육원 행정실 / 1234@kornu.ac.kr

  * 메일로 제출 할 경우에 면접일에 원본서류 제출하여야 함

8. 문의사항 : 041)570-7755

 

 

  • 홈으로
  • 교육원소개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이메일무단수집거부
  • 찾아오시는길
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월봉로 48,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