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답변]
학번은 나사렛대학교 평생교육원에 문의주시면 확인 후 개별 안내드립니다.
* 연락처 : 041-570-7754
[답변]
모집은 현장접수로 진행되며, 대리접수가 불가능합니다. 선착순 모집 원칙에 따라 도착하시는 순서에 따라 번호표 발부 후, 공지된 접수시작 시간부터 순차로 접수 시작 됩니다. 번호표 순서에 따라 접수가 진행이 됩니다.
[답변]
「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지침(교육부고시) Ⅱ.학사운영」 위에 지침, 근거하여 운영하므로 신청이 불가합니다.
Ⅱ. 학사운영
2. 학습과정의 등록 등
○ 학습자는 학습과정별로 그 학습과정의 시작일 하루 전까지 교육훈련기관에 등록하고, 학습비를 납부하여야 함. 다만, 폐강 등 부득이한 사유로 등록이 취소된 학습자는 개강일로부터 1주 이내(원격수업기관의 경우 2주 이내)에 추가로 등록을 할 수 있음. 이 경우, 학습비는 추가 수강신청 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함. |
[답변]
일반평생교육과정 : 041-570-7753~4 / 학점은행제 : 041-570-7755~6 참고하여 문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.
[답변]
저희 교육원은 전산화하여  관리하고 있습니다. 본인이 직접 회원가입을 하신 뒤, 본인의 명의로 수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 어려울 경우,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!>
[답변]
회원탈퇴는 교육원에 별도 문의 후 진행이 됩니다. 단, 학점은행제 수강이력이 있으신 경우  탈퇴를 하시면 저희 교육원에서 수강하신 이력이 모두 삭제되어 복구되지 않습니다. 학위증명서, 성적증명서, 이수증명서 등을 포함한  모든 서류 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[답변]
①  환불규정
  * 학점은행제 환불규정은 학점은행제 > 입학/학습비 안내 > 학습비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[  바로가기  ]
  * 일반평생교육과 환불규정은 일반평생교육과정  > 입학/학습비 안내 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[  바로가기  ]
 
② 환불신청서 작성 및 제출
  환불신청서 양식은 정보광장> 자료실 > 각종양식에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. 환불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통장사본과 함께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.(※계좌번호가 정확해야 해당 계좌로 입금 처리 가능하오니 통장 사본에 계좌번호가 정확히 보이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)
[ 학점은행제 환불신청서 바로가기 ]   / [  평생교육과정 환불신청서 바로가기 ] 
 
③ 제출방법
  팩스 또는 이메일로 환불신청서,  통장사본(각 1부)을 송부 해주시면 환불신청이 접수됩니다. (FAX : 041-570-7723)
★ 참고사항
1. 환불신청서 제출일 기준으로 환불금액을 산정합니다.
2.  환불신청일 기준 차주  수요일 오후 6시 이후 반환됩니다.
3. 가상계좌번호로 결제하신분은 ★통장사본 1부★를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.